무통장 입금 확인은 자동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정확한 금액을 입금해주셔야 해요.
입금액이 맞지 않아 발송지연이 생길 수 있으므로,
빠른 시일 내에 고객상담실(070-4159-8858)로 연락 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입금확인은 빠른 계좌 조회 service로 자동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자동에서 누락되는 경우는 아래의 경우에만 해당될 수 있습니다.
1)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꼭 입금자로 입금하셔야 함)
2) 주문 시 선택하신 입금은행과 입금시 은행이 다를 경우
(예 ; 주문시 국민은행을 선택했는데 농협으로 할 경우)
3) 주문금액과 동일하지 않을 경우
(예 ; 주문금액 24,500원인데 25,000원으로 입금하실 경우)
4)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 위 1~4항 중에 하나라도 해당하시면 게시판에 남겨 주시거나 고객상담실(070-4159-8858)로 전화 주셔야 입금 확인이 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상세보기 – 현금영수증 신청
휴대폰 번호/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적립금은 상품 구매 시 적립되는 포인트로, 다음 구매시부터 사용가능합니다.
결제페이지 – 부가결제금액 – 적립금 입력
주문하실때에 사용하셨던 적립금 또는 스타일머니는 상품을 반품하게 되시면 고객님의 회원 아이디로 다시 적립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쿠폰의 경우 1회 사용만 가능하여 상품을 반품하게 되시면 사용한 쿠폰은 소멸되어 재발급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의 주문시에 사용하셨던 쿠폰은 재주문을 위해 취소하시게 되는 경우에도 소멸되오니
사용 가능 기간내에 재발급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서비스(070-4159-8858)로 문의 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입금완료 주문 건의 경우 입금확인 상태에서만 주문 취소 신청을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를 원하시는 주문이 입금확인 상태일 경우 마이페이지 를 통해 해당 주문 건을 선택하신 후 주문 취소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취소를 원하시는 주문의 배송이 시작된 경우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확인되는 경우) 택배 업무가 시작되므로 취소가 어렵습니다. 상품을 수령하신 뒤 반송 후 환불 처리가 가능하며, 이 경우 반송비용이 부과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교환은 교환하실 상품이 스타일셀러에 도착한 뒤 2~3일이내에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간혹, 교환을 원하신 상품의 재고량, 입고기간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스타일셀러'는 항상 좋은 상품, 착한 가격, 빠른 발송을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환불은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소비자보호법에 의거하여 최대 3일이내에 환불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주문하실때에 결제하신 방법 "카드, 현금, 적립금 등"에 따른 환불이 진행이 됩니다.
혹시나 반품하신 후 일주일이 지나도 정산이 확인되지 않으시면 고객서비스(070-4159-885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 결제의 경우 스타일셀러에서 카드 대행사에 취소 요청을 하면 3-7일(카드사 영업일 기준) 이후 고객님의 카드사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푸드마켓
홈데코
반려동물
피트니스
뷰티